저는 공연 보러 다니는 걸 좋아하는데요. 국내가수들 공연도 너무 좋아하지만 내한하는 해외가수들 공연 보는 것도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한국인 특유의 "떼창"문화도 재미있고요. 그래서 내한공연 정보 공유해보려고 해요
매해 쟁쟁한 해외가수들이 내한공연을 하러 오는데요. 상반기에는 마이클볼튼과 켈라니 등 여러 가수들이 내한공연을 했습니다. 그럼 하반기에는 어떤 가수들이 내한공연을 올까요?.
" 혼네 "
국내에 엄청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 팝,일렉트로닉 듀오입니다. 국내 침대 CF에서 'Warm on a Cold Night" 라는 노래가 나오면서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아졌는데요. 영국가수이지만 한국 재즈페스티벌이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오는 등 한국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날짜 : 8월 17일 ~ 8월 18일
위치 : KBS 아레나
가격 : 최저 11만원부터
" 라우브 "
미국의 일렉트로팝 가수입니다. 저는 라우브의 "Paris in the Rain" 이라는 노래를 좋아하는데요. 한국에도 엄청난 팬들이 있죠. 이번에 내한을 한다고 하니 공연을 가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네요.
날짜 : 8월 29일 오후 8시
위치 : 올림픽체조경기장
가격 : 최저 77,000원부터
" 샘 스미스 "
샘스미스는 영국의 가수로 한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죠. 최근에는 Unholy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가수인데 이번에 드디어 내한을 한다고 합니다. 내한 기다리셨던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정보 알려드릴게요.
날짜 : 10월 17일 ~ 10월 18
위치 : 올림픽체조경기장
가격 : 최저 77,000원부터